> 복지/환경
인쇄하기 글자 작게 보기 글자 크게 보기
 
더욱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복지관이 되겠다!
광명복지관 어버이날 기념행사 가지고 “효(孝)” 실천
2017-05-09 오후 4:47:21 광명일보   news@gmilbo.co.kr

 

광명종합복지관은 지난 8일(월) 복지관내 경로식당에서 제 45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복지관 내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과 부설 광명어르신보호센터 이용 어르신 총 150여명을 초대하여 어버이 은혜와 예의 및 공경의식을 고취시키는 것은 물론 가정 및 지역사회에 알려 경로사상의 의식함양을 도모하고자 진행되었다.

양기대 시장, 정대운 도의원, 나상성 시의원, 고순희 시의원 등 내빈 축사를 시작으로 진행된 행사는 큰별어린이집, 해원어린이집 원아들의 축하공연으로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었으며 정겨운어린이집 원아들이 직접 만든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시간과 직원들의 어버이날 노래 제창을 통해 어르신들에 대한 따뜻한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

양기대 시장은 어르신들에게 큰절을 올리며 “어르신들을 항상 공경하며 어르신들의 이야기에 항상 귀기울이겠다.” 라며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신혜정 관장은 “어버이날 기념 행사를 위해 도움주신 각 기관 단체들의 노고와 사랑에 감사드린다.” 며 “어버이의 은혜를 잊지 않고 더욱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고령의 연세로 복지관에 방문하기 어려운 재가어르신 총 23명의 가정에 사업 담당자가 직접 방문하여 광명시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손수 제작한 카네이션과 감사편지를 함께 전달해드렸으며, 삐뚤삐뚤한 글씨지만 사랑이 가득 담긴 감사편지를 함께 낭독하며 어버이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뭉클한 감동을 함께 나눌 수 있었다. 

 

 
2018년 6.13 지방선거 특...
2018년 6.13 지방선거 특...
'칼'을 뽑았으나 아무것도 베지...
아무런 실효성도 없는데 혈세 1...
영혼 없는 공무원, 영혼을 팔아...
소하고, 박승원 도의원과 함께하...
광명시는 ‘순리’를 따르고 광명...
<광명도시공사> 논란 ‘이병주 ...
‘공단’을 ‘공사’로 단순변경,...
유라시아 시민원정대, 김영란법 ...
최근 누리과정 예산을 둘러싸고 정부, 교육청 그리고 각 정당간의 첨예한 대립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누리과정 예산 문제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묻습니다.
박근혜 정부가 예산을 책임져야 한다.
교육청이 예산을 책임져야 한다.
예전으로 돌아가 학부모들이 부담해야 한다.
잘모르겠다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안내 / 저작권정책 / 개인정보취급방침 / 회원약관
경기도 광명시 모세로 6 철산주공7단지상가 201호 | Tel : (02) 2614-5400 | fax : (02) 2689-8885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기다01080
발행처 : (주)광명저널 | 발행인 : 허정규  | 대표이메일 : news@gmilbo.co.kr Copyright ⓒ 2008 광명일보. All right reserved.